안녕하세요~
초미녀입니다ㅎㅎㅎ

오늘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살짝 내렸지만..
곧 다시 폭염이 돌아올거라는데요..!!!!ㅠ_ㅠ

 

이게 무슨 소리람..

돌아오는 폭염에는 피부를 지켜줄
핫한 쿨링크림 best 3를 지금 공개하겠습니다~!

 

피부를 괴롭히는 폭염!!!

폭염에도 꿀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쿨링크림 best 3를 공개하겠습니다

1.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쿨링크림 TOP 1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베라 젤'의 대용량 버전으로
고순도 로즈메리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효과까지 완벽하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다시 한번 베스트셀러를 만들다♡

 

2.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 크림

냉동실에서 꽝꽝 얼려보지만..!!
부드러운 셔벗 형태 완벽하게 유지♥

풍부한 미네랄 + 자연 추출물로
피부 안정을 물론 수분기까지 FULL 충전!

#김유정 배우가 모델이라
왠지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은..ㅎㅎㅎㅎㅎㅎㅎ

 

3.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이번에 소개드리는 제품도
냉동보관하여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이 또한 워터뱅크 제품처럼
부드러운 셔벗 형태로 유지되며,

피부에 바르는 순간 강렬한 쿨링감으로
상쾌한 느낌과 함께 수분 유지 효과까지 퍼펙트하다!


 

태풍의 이동 경로를 지켜봐야겠지만..(ㅠㅠ)
곧 다시 돌아올 것 같은 폭염..!!!!!!!!!

 

미리미리 대비하여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자구요♡

일단 폭염보다 먼저 다가오는
우리의 소중한 점심시간ㅋㅋㅋㅋㅋㅋ

맛점하시고 오후도 화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