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미녀입니다~~!

 

날도 슬슬 더워지고

휴가철도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이 오고있죠!!!

 

겨터파크가 오기 전에 떠나야 합니다...!

매력 터지는 국내 워터파크 TOP 3!!

초미녀와 알아볼까요~?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1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첫 번째로는

2018년 기준으로

국내 1위를 기록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입니다!

비록 강원도에 위치하고 있지만

무료로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센스쟁이...❤)

인기 어트랙션 '슈퍼 부메랑고'는 

광고에도 대표적으로 나올 정도로 굉장히 유명하죠!

강원도로 여행 겸 오션월드는 어떠신가용~?

 

#2

캐리비안베이

 


두 번째로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보유한

국내 원조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인데요~~

캐베가자~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때 물놀이의 아이콘이었죠!

바다는 못 가지만 파도는 느끼고 싶다?!

캐리비안베이에서 실외 파도풀을 느껴보세요 ㅎㅎㅎ

 

#3

웅진 플레이도시

 

 

세 번째로는

부천에 위치한 웅진 플레이도시!

이색적인 노천 힐링스파가 있어서

가족들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하죠!

웅진 플레이도시 역시

인공파도풀과 7가지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다고 하니

가족 여행으로 딱이네요!!

 

 

 


 

이상 초미녀와 알아본 국내 워터파크!

다이어트.....하고....

올 여름 신나게 놀 준비를 해야겠어요!!!

초미녀는 이만 물러나겠사옵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