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미녀입니다 ㅎㅎ

여름마다 점점 더 강려-크 해지는 폭염!
어떻게 극복하고 계신가요!?ㅎㅎ

뭐니뭐니해도 폭염에는 물.놀.이♥

워터파크도 질렸다면!
오만가지 수상레저 모두 즐길 수 있는
빠지는 어떠신가요~?ㅎㅎㅎㅎㅎ

가족과도, 친구들과도 떠나기 좋은 빠지!
펜션 BEST 3를 추천해드릴게요~

 

1. #클로버리조트

 

1년밖에 되지 않은 새 건물이라 깔끔!

가족, 친구들과 단체로 놀러 가기에도 딱 좋다♥

펜션 바로 앞에서 편하게 즐기는 수상레저까지ㅎㅎ

남이섬도 차로 10분밖에 안걸려서

가평 둘러보기에는 딱 좋은 위치에 있죠~~ㅎㅎㅎ


2. #글램바오 글램핑 & 펜션

여름에는 이제 호캉스 대신 글캉스지! ㅎㅎ

색감부터 취향저격♥
이색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어
커플 여행지로도 인.기.폭.팔!

낮에는 다양한 수상레저 신나게 즐기고~
밤에는 무드있게 야경을 즐겨보세요 ㅎㅎㅎ


3. #캠프통아일랜드

진정한 인스타 핫플렝니스 #캠프통아일랜드 !

숙박, 수상레저는 물론!
워터파크, 수영장부터 미술관까지♥

없는 것이 없는 이곳에서 원없이 즐겨보자 ㅎㅎ

이곳에 진짜 핫플은 인피니티풀인데요~
투숙객 전용으로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시원한 물놀이와 멋진 뷰를 감상하며
폭염 날려보시는 건 어떠세요~?ㅎㅎㅎ

오늘 오후도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