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미녀입니다 ㅎㅎㅎ

 

지난 6월부터 최근까지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845만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룬 영화
<알라딘>

출처: 네이버 영화 <알라딘>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디즈니의 대표작이
실사화된다는 소식에 우려의 목소리도 있었지만!!!

극장가에 <알라딘> 열풍을 일으키며 롱런~!!!!!!
큰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ㅎㅎㅎㅎㅎ

근데.. 벌써 1달만에 <알라딘 2>이 나온다니!???????????

 

‘알라딘 2’ 7월 11일 개봉…유쾌한 코미디물(연예/문화) - NSP통신

‘알라딘: 바그다드 스캔들’의 후속작 ‘알라딘 2’가 7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알라딘 2’는 가장 힙한 ‘알라딘’과 ‘지니’가 위험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과정을 담은 모험적이고 유쾌한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알라딘2의 메인포스터는 사랑의 경쟁자 알라딘과 샤 자만과 그들의 히로인 아름다운 샬리아 공주의 모습, 그리고 세

www.nspna.com

 

나오긴 나오지만 디즈니 작품이 아닌 프랑스 영화라고 하네요 ㅎㅎ

벌써 실검 장악하고 있는데요~ㅎㅎㅎㅎ

출처: 네이버 영화 <알라딘 2>

디즈니가 아니라는 말에 살짝 실망했으나..

힙한 알라딘과 지니가 위험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지니가 2명이나 등장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알라딘>을 보며.. 지니를 만난다면

억만장자가 되게 해달라는 소원을 빌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바람을 담아...ㅎㅎㅎㅎㅎㅎ

부자들이 가진 코 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해요ㅋㅋㅋ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

 


 

재물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신체부위가 '코'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콧대의 길이 또안 중요하다는데요!

길이가 즉 돈을 벌 수 있는
재주를 나타내기에 길수로 좋은 관상♥

 

 

역시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처럼ㅋㅋㅋ

흉터나 휘어짐 없이 곧고,

끝이 둥근 코가 #부자 코 !

 

 

코 생김새별로 그 재물운도 다르다고 하네요 ㅎㅎ

항상 말씀드렸듯이~~~

※관상은 관상일 뿐, 과신하지 말자

여러분들도 코 한번 확인해보시고~

오늘도 부자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